[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드디어 도착!! + 플레이

드디어 예약구매 했던 닌텐도 스위치가 도착했습니다!!!

이 얼마나 기다린 건가!!!!

저녁에 찍은거라 사진화질이 안좋을 수있어요!!

 

 

 

 

아니.. 동물의 숲의 힘인건지..

닌텐도스위치 가격이 엄청 놀래서 놀랬네요;; 

저는 1월에 구매했었는데.. 진짜 그때 구매해놓길 잘했네요.

(심지어 그때 구매한게 배터리 개선품이 었을줄이야..

배터리 개선품 - 빨간색 포장박스 , 기존 - 하얀색 박스. 작년 19년도 8월이후부터는 배터리 개선품으로 판매가 되었다네요.)

나이스 타이밍!!!!

 

 

 

그전부터 알고있었던 게임이었지만,

스위치로는 처음 플레이 해봅니다.

 

 

 

잠시동안 젤다와 이별하고

본격적으로 동물의 숲의 세계로 가봅니다!!

 

 

 

 

마치 처음 비행기 타고 여행갔을때 마냥 두근두근 하네요.

'무인도 이주 패키지'

무인도에서 하나의마을로 얼마만큼 성장시킬수 있을까요.

 

 

 

npc들 목소리 너무 귀여웠어요.

참고로 처음 고른건 침낭이었습니다.

 

 

 

이제부터 열심히 시작하는 모여봐요 동물의숲!!

당분간은 모동숲 게시글로 올릴거 같아요!!

 

 

 

 

 

 

++추가로 올리는 여권정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