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아미보카드 구매및 사용후기

4월 3일 금요일

강남 이너스콘솔마켓에서 동숲 아미보카드 구매했어요.

2탄 4탄있고 여쭤봤더니 아직 수량어느정도있다네요.

(다합쳐서 한사람당 3개만구매가능하대요)

전 2탄 1개 4탄 2개샀어요!

(총 21,000원)

 

원가는 1팩에 3500이랍니다ㅠ

지금은 아미보카드가 없어서 그런지 엄청 가격이 올랐는데,

이번에 여기서 산것도 저렴한축에 속하고있다고 해요.

 

 

 

 

 

 

그런데 아미보 카드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아미보카드는  원하는 주민들의 모습이 그려져있는 그림카드, 

어렸을때 한번쯤은 갖고놀았던 트레이닝 카드 같은거에요.

아미보 카드 자체에 칩이 내장되어있어서 동숲 게임내에서 

카드에 그려져 있는 동물주민을 데려올수 있습니다.

 

현재는 대체적으로 시세가 불안정해서 인기주민들은 프리미엄 가격이 붙여서 팔리더라구요ㅠㅠ

 

 

 

전부다 뜯어보니 아래처럼 이렇게 나왔습니다.

 

 

사실 제가 원하는 주민은 아직 카드로 나오지 않았다보니

(신규주민이거든요)

일단은 느긋하게 아미보카드나 혹은 자연스럽게 이사오는 주민들로 받아보려구요.

 

아미보카드는 처음 사용해보는 건데 너무 신기했어요.

카드 뒤에 박혀있는 칩을 조이콘에 갖다 대니 인식하더라구요.

오오 신기해!! 하며 인식했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수집하나 보다 싶더라구요.

 

++

아미보 카드 사용할때,  한번에 주민들이 이사오는 시스템은아니고

대략 3~4번정도 캠핑장으로 초대해서 선물을 줘야 오더라구요ㅠ

(생각보다 까다로운애들..)

 

 

워낙 지금은 동숲의 인기가 높아서 아미보카드를 구매하는것부터가 산넘어 산이더라구요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