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마스크 포교 괴담은 사실일까?

어제 부터 갑작스럽게 이사진들이 지인들 단톡방에 하루종일 돌고있었던거에요.

 


 

 

대구에 있는 형님 요즘 뭐하고 지내시는지 안부차 카톡하니

집밖에는 못나가고 마스크는 1장당 4500원이라며

그러다 보니 신천지가 집집마다 문두드리며 마스크 무료로 나눠주러 왔다고 문열어주면

기침을 그렇게 해서 코로나를 감염시킨다고

마치 자기네가 문제가 아닌것 마냥~~

근데 그게 최근에 수도에서도 그런데요~

마스크 무료로 나눠준다면 절때 받지마세요

 


 

라는 내용이었어요.

그래서 설마 하는 마음에 뉴스도 찾아보고 했더니 역시니 사실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대구시 페이스북에 올라온 내용이에요.

 

 

 

 

 

 

한마디로 해당 사진에 있는 분은 대구시 남구 대명 3동 강숙념통장님이라고 하시네요.

식약처에서 대구 시내 동네 행정복지센터로 배송된 마스크는 가구당 1개 이상씩 주민들에게 배부가 되다보니

동네별로 배부된 마스크는 통장이 직접 들고가 가구별로 방문해 전달하고 있는 상황이었던거죠.

 

신천지가 아닌 통장, 공무원분들이신거에요ㅠㅠ

어쩌다 저런 괴소문, 가짜 뉴스까지 돌게 된건지..

 

뉴스보니 확진자와 사망자수 가지고 배팅하는 도박 불법사이트까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사람 목숨가지고 배팅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이통장님과 공무원분들에게 의심의 눈초리가 아닌 따뜻한 말 한마디를 해주세요.

 

요즘 워낙 흉흉하다보니 괴소문, 가짜뉴스들이 판을 치고 있어요.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차라리 뉴스들을 많이 참고해주세요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