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B] SPECIAL EDITION 드파운드 x 아비브 FACE KIT, 약산성 폼 클렌저 젠틀 폼 _ 구매및 사용후기

 

저는 피부가 상당히 예민한편이에요.

(제일 혐오한다는 극지성x속건조 + 알레르기피부 를 전부 갖고 있습니다)

화장품 리뷰도 잘안하는 이유는 워낙 피부가 예민해서

잘못 쓰면 정말 피부가 다뒤집어지고 아프고 해서

아무리 비싼화장품이어도 다맞는것도 아니고ㅠ

좋은제품 좋은 천연제품이라고 해도 다맞은편도 아니에요.

그러다보니 매번 세안 제품이나 바르는 스킨, 로션 구매할때 엄청 고민이 많아요.

 

왜냐면, 원래 쓰던 클렌징 폼이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맞더라구요;;

계속 쓰면 쓸수록 얼굴이 따갑고 싸한것이 피부가 뻘겋게 올라오더라구요ㅠㅠ

진짜 변덕쟁이 피부 때문에 고생중인 상태였어요.

 

이번에 우연히 알게 되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잘맞아서 올리게 되었어요!

올리브영에서도 알려진 마스크 팩인 아비브 제품 이랍니다.

참고로 구매는 일주일 전에 한거고 일주일간 계속 사용해보고 올려보는 후기 입니다.

 


 

[구매 정보]

 

Mild acidic foam cleanser
Gentle foam

물이 다른 거품
해양 심층수 저자극 클렌징 폼

15,000원

 

FACE KIT - DEPOUND
ABIB KIT

SPECIAL EDITION 

드파운드 x 아비브 FACE KIT

49,000원

 

 


 

 

오늘은 사진이 많기 때문에, 원래 도착했을때의 오픈전 택배 상자 사진은 제외 했습니다.

오픈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왔어요.

 

 

 

 

서비스로 마스크팩도 주셨네요.

비누망은 없어서 따로 구매했습니다.

 

Mild acidic foam cleanser Gentle foam

 

SPECIAL EDITION 드파운드 x 아비브 FACE KIT

 

이렇게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참 패키지가 제취향이네요.

 

 

 

 

이렇게 종이케이스에 체험용 샘플도 같이 주셨네요.

 

 


 

 

 

 

 

Mild acidic foam cleanser
Gentle foam

물이 다른 거품
해양 심층수 저자극 클렌징 폼

 

 

폼클렌저는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고 알려진거 같더라구요.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소듐코코일이세치오네이트, 스테아릴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소듐메칠코코일타우레이트, 해수, 베르가모트열매오일, 라반딘오일, 로즈마리잎오일, 퀼라야껍질추출물, 무환자추출물,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 영실추출물, 하이드록시프로필스타치포스페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 카프릴릴글라이콜,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시트릭애씨드,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디올, 펜틸렌글라이콜, 말토덱스트린, 디소듐이디티에이

 

 

 

 

 

특이하게 제품 앞에 전성품이 표시가 되어있네요.

Creamy foam.

크림 타입의 부드럽고 실키한 거품이라고 합니다.

 

실키하고 소프트한 크림체형이에요.

향은 약간 허브향이 나는거 같아요.

약산성타입의 클렌징 폼이라 거품이 심하게 나는 편은 아니에요.

저는 아침용으로 가볍게 쓰고있는데 좋더라구요.

 

 

 

 


 

 

 

 

 

 

 

FACE KIT - DEPOUND
ABIB KIT

SPECIAL EDITION 

드파운드 x 아비브 FACE KIT

 

 

 

depound

일상에 감성을 더하다, 드파운드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아
감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의류와 소품, 액서세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감성과 가치를 담아 선보이며,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길 바랍니다.

 

 

FACE KIT

아비브의 브릭솝 2종과 드파운드의 핸드타월로 구성된 FACE KIT로
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경험하세요.
실용적인 아이템에 두 브랜드의 감성을 더했습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더욱 소장가치있는 아비브 X 드파운드의 콜라보레이션 키트를 만나보세요.

 

 

 

 

 

드파운드의 핸드타월 , 아비브의 브릭솝 2종으로 구성된
콜라보 FACE KIT 입니다.

패키지 진짜 이쁜거같아요.

약산성 클렌징폼은 아침에 그리고 비누는 저녁세안용으로 쓰려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커버를 벗기면 이쁜 제품이 보입니다.

선물용으로도 딱인거 같아요.

 

아비브 비누, 브릭솝이 생각보다 유명하다는걸 이제 알았어요.

천연비누고 종류도 많더라구요.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니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 블로그들도 보고 저도 직접 써보니 확실히 거품이 잘나고 (비누망을 꼭 써주는 한해서)

세정력이 생각보다 좋았어요.

물론 저는 화장을 많이 하는편이 아니어서 더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요.

 

 

 

 

 

블랙 (지성) _ 번들 거림, 피지분비 조절

그레이 (트러블성) _ 독소 배출, 색소침착 억제, 노폐물 제거

아이보리 (복합성) _ 피부 활력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

핑크 (민감성) _ 피부 정화 및 진정

브라운 (건성) _  피부 보호, 영양공급

 

이렇게 종류 별로있는데,

저는 아이보리와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다음에 어느정도 비누를 쓰면 블랙인 지성용 비누로도 구매하려구요.

 

 

 

 

cotton 100%

부드러운 융 소재로 제작된 핸드타월이에요.
물 흡수력이 좋아 손을 씻은 후 닦아주기 좋습니다.
콜라보레이션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 더욱 감성있는 핸드타월로, 부엌, 화장실,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코튼 100% 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재질이 좋더라구요.

부들부들 한것이 왠지 쓰기 아까워서 패키지와 같이 봉인해놨어요.

 

 

 

 

 

패키지 정말 이쁘지 않나요?

패키지 디자이너가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정말 고객100% 취향 만족인 디자인인거 같아요.

진짜 이런 고급 비누는 처음봤어요.

 

 

 

일단 바로 사용 하기위해 핑크 먼저 오픈해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이쁘니 오픈하려니 두근두근하네요.

일단 종이 재질로 포장되어 있으면서 개봉하는 부분이 정말 특이해요.

 

 

 

 

비누 뒷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있는데

저걸 그냥 열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오픈하면 종이가 말려진 부분을 오픈하면되요.

 

 

 

 

 

 

 

 

 

 

 

 

이렇게 쓰기 좋은 크기의 비누가 나옵니다.

향도 허브향이어서 괜찮더라구요.

 

 

 

 

비누망은 추가로 구매했어요.

구매하기전에 이곳저곳 블로그들 보면서 비누망이 있으면 좋다고 하길래,

비누망도 같이 구매해서 써봤는데 확실히 비누망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냥 비누 사용할때는 거품이 별로 안나는데, 비누망을 이용하니 거품이 많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화장실에 걸어 두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확실히 그전보다 피부 따가움이 많이 가라앉았어요.

무엇보다 전에 비해 세안하고 나서 피부 땡김도 엄청 줄어서 신기했어요.

그전엔 세안하고 나면 얼굴이 따가웠거든요ㅠ

 

가격은 착한편은 아니었지만, 지금 얼굴상태에는 확실히 잘맞는거 같아요.

물론 아직 일주일밖에 사용하지 못했지만, 다 써볼때까지 피부 상태 보고나서

재구매 하려구요.

물론 지금 상태에서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