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2020, OST X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_ 구매 후기

이미 30대가 되었지만, 어렸을때부터 정말 좋아했던 추억의 애니메이션!

참 덕질 많이 했었는데..

지금이야 국내에서 콜라보도 많이 해주시고 판매하는 굿즈 매장들도 많았는데 옛날엔 구하기 정말 힘들었어요.

본가에 제 방 서랍속 저편엔 아마 찾아보면 옛날에 모아둔 굿즈들도 있을거에요.

작년에 이어 어김없이 이번년도에도 찾아온

 

 

OST X 카드캡터 체리 (카드캡터사쿠라) 콜라보 입니다.

작년엔 타이밍 놓쳐서 갖고싶었던 시계를 한가지 밖에 못샀는데

이번엔 갖고싶었던 시계는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은 전부 이뻤지만, 팔찌, 귀걸이, 목걸이 류는 즐겨하지 않고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과감하게 구매를 포기했죠.

무엇보다 이번엔 케이스도 이쁘게 나왔지만 갤럭시 유저는 웁니다ㅠ

 

현재, 저는 몸살때문에 혹시 몰라서 재택근무 회사방침 자가격리중이다 보니

오프라인 매장을 돌아다니는건 힘들어서

인터넷을 엄청 돌아다녔어요ㅠㅠ

오픈하자마자 구매는 바로 못했거든요.

무사히 구매후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어요.

 

 

 

 

언제나 두근거리는 택배 오픈~

왼쪽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구매할수 있는 콜라보에요.

오른쪽은 갖고싶었던 디자인이죠.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소소하게만 구매했습니다.

 

 

 

 

짜잔~

누가봐도 카드캡터 체리 닷! 하는 디자인이죠?

진짜 케이스부터 참 이뻐요ㅠㅠ

ost 직원분들 참 열일하시네요.

 

진짜 어느순간부터 콜라보 많이하시는데 볼때마다 진짜 이쁘더라구요.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참 이쁜거 같아요.

 

 

 

 

택배 상자를 치우고나서 보이는 영롱한 케이스,

진짜 디자인 이쁜거같아요ㅠㅠ

원래는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랜티큘러 카드라는 것을 주는데

왜 저는 같이 동봉이 안되어 와서, 그부분은 속상했어요ㅠㅠ

 

 


 

[카드캡터체리XOST]

저녁벛꽃 문페이즈 메탈 시계

OTW120307FPP

49,000원

 

먼저, 작은 상자부터 오픈합니다!

이렇게 콜라보는 체리카드, 사쿠라 카드와 같이 주고있습니다.

소드 카드가 나왔네요.

안쪽엔 보증서가 있고 제가 이디자인을 보자마자 정말 갖고싶어서 품절 안된 인터넷매장을 한참 뒤졌습니다.

진짜 손목시계 디자인 너무 이뻐요.

 

 

 

 

자,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컷과 실물 확대컷이에요.

진짜 이쁘죠?

여성분들이라면 어멋! 하실거에요!!

시계가 흘러갈수록 뒤에 저배경도 같이 흘러가면서 바뀌어요.

진짜 보자마자 눈이 저절로 갔습니다.

 

 

 

 


 

 

[카카오 단독]

[카드캡터체리XOST] 

별의 지팡이 메쉬시계 

OTW120306TPP

29,000원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구매할수 있는 시계에요.

사실 계획에 없었던건데 케이스 보자마자 '어멋! 이건 구매해야햇!!' 하고 바로 구매했네요.

케이스 부터 사쿠라 카드 디자인 입니다.

가격대 치고 디자인 이쁘게 뽑아주어서 참 좋네요.

(OST 엠디분들 아주 칭찬 드립니다!!!짝짝짝!!!)

쇼핑백도 같이 주셨네요!!

 

 

 

 

케이스 뚜껑 오픈하니, 보증서와 영롱한 시계와...

왜 요것도 소드카드가 나온걸까요...

하ㅠㅠ

왜 하필 그많은 카드들 중에서 소드카드만...

 

 

 

확대컷 입니다.

이것도 참 이뻐요.

사쿠라 문양진이 같이 움직입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서 정말 이뻐요.

 

 

 

이렇게 이쁜 시계들과 하필 운나쁘게 공통된 소드 카드 2장이랍니다.

왠지 보고있어도 행복하네요.

실물 색감을 위해 일부러 보정은 안했어요!

 

 

 

 

 


 

 

++추가로 오른쪽 상자는 작년에 구매한 시계 에요.

이번에 구매한것과 작년에 구매한것 같이 놨어요.

 

 

왜이리 저 2장의 소드카드가 눈에 거슬리는지..

흑흑..

오른쪽은 참 이쁘게도 신규 카드와 함께 보이는 시계입니다.

 

 

 

이건,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들과 카드와 함께 재배치를했습니다.

왠지 이 시계 디자인이랑 케이스랑 동봉된 카드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추가 소식

앞으로의 일정이에요.

4월 중에 있는 오픈될 에디션이 기대 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