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행운제과의 운세 수제 포춘쿠키 _ 구매 후기

저는 종종 아이디어스에서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는편이에요.

본가집에 있었을때는 오븐이있어서 직접 만드는편이었는데..

독립하고나서는 오븐을 따로 구매를 못해서ㅠㅠ

가끔 먹고싶은 디저트를 직접 못만드는게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주문해서 먹기도하고

 

신기한것들도 많아서 많이 애용하는 어플 + 사이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춘쿠키를 좋아하는편이에요.

정확히는 그과자가 맛나더라구요.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바로 주문해봤어요.

 

 


 

개당 1000원,

3월9일에 출고 되서

어제인 3월 10일에 도착 했습니다.

배송은 빨리 왔어요!

 

 

 

 

 

퇴근하고 집으로 왔더니 무사히 택배 상자가 도착했어요.

상자를 오픈하니, 뽁뽁이로 감싸져 왔어요.

 

 

 

 

 

 

무엇보다 과자는 하나도 안부셔지고 모두 잘 도착했습니다.

서비스로 쿠키 2개를 더주셨네요.

 

 

 

 

서비스로 주신 비닐을 오픈하니 이렇게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제가 주문한곳은 '행운제과' 란곳이에요.

보관은 습기가 없는곳에 해야하네요.

 

이벤트나 특별할때 수제 메세지 넣어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해요.

물론 저는 과자가 목적이다보니 그냥 일반 주문했습니다.

 

 

 

 

 

과자를 살펴보면 이렇게 다소곳 하게 접혀있습니다.

 

 

 

 

가운데를 가르면 흔히 저희가 아는 포춘쿠키 형태에요.

가운데에 종이가 나옵니다.

 

 

 

'평소와 다른 특별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왔네요.

이후에 여러개 더먹어봤는데 메세지는 다양한 편이었어요.

그냥 과자를 먹기위해 산거지만 그래도 좋은 메세지도 있으니 기분은 좋네요.

 

과자는 시중에서 먹어보는 포춘쿠키 맛은 아니고 살짝더 달달한 전병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시중의 포춘쿠키를 먹어보고 싶었던건데 수제 포춘쿠키도 생각보다 맛있네요.

 

 

 

살짝 단점은

아무래도 직접 일일히 만드시는 수제 쿠키이다보니, 

이렇게 과자 뒤쪽 틈으로 메세지가 보일수도 있어요ㅠ

저야 과자를 먹는거라 상관없지만,

특별한 메세지가 주목적이신 분들에겐 걱정되실수도 있네요.

제작 주문을 하실경우에는 만드시는 분께 메세지를 보내서 체크 한번 해보시는 편이 좋으실거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