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토어] 당일 도축_ 대구뭉티기 한우육회 _후기

당일도축 대구뭉티기 한우육회 소고기육회 생고기 육사시미 600g

36,500원

 

[구매한곳]

https://smartstore.naver.com/solgik/products/4762993608

 

 

나물류도 좋아하지만 고기류도 좋아하는데

특히 육회중에서도 뭉티기를 좋아해요.

요즘 대구 코로나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여기서 몇번 구매해서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계속 구매해서 먹는거같아요.

 

참고로 배송은 하루정도 입니다.

당일 도축이라고해서 당일에 바로오는건 아니구요. (그건 퀵배송..)

목요일에 보내주시면 바로 다음날 금요일에 옵니다.

전 주문은 목요일 저녁에 했지만, 금요일에 도축한고기를 바로 금요일에 배송보내주셔서

토요일 점심에 받았습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빠르게 온거같아요.

 

무엇보다 600g에 저정도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편이라 생각하고..

가격에 비해 질도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비린내는 없었습니다.

 


 

뭉티기란 말은 전 여기서 주문해서 먹어보면서 처음 알았는데요.

대구 명물이라고 합니다.

 

생고기 뭉티기는 그날 한우 시세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변동된다고 하네요.

당일 도축+ 당일 배송 (도착은 다음날) 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를수 있습니다.

 

 

 

당일도축으로 하루 100~200건 정도 물량을
뽑아내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월/화/수가 출고가 가장 원활한 편이고
목/ 금은 상대적으로 고기의 양이많이 나오지 않아서
못나가는경우에는 별도의 안내를 해드린다고하네요.

참고로 당일 출고되는 '송장번호'는
오후 도축분으로 발송되어
당일 오후 6~7시 사이에 나오며 입력시간이 늦어진다고하네요.

 

 

 

 

이렇게 소스와 고기를 갖이 보내주셨습니다.

항상 먹는거지만 정말 맛있어요ㅠㅠ

 

 

 

원가는 48640원인가 봐요.

도축장 정보, 언제 도축했는지에 대해 표기되어있습니다.

20일에 배송됐고 21일 점심에 왔는데

역시 20일에 도축된 싱싱한 고기네요.

 

 

 

 

 

먼저 키친타올에 이렇게 핏기를 빼줬습니다.

흐..색상 보세요 생각보다 질이 좋아서 받을때마다 감탄하네요.

 

 

 


바로드시는것이 신선하고
포장을 안풀고 냉장으로 2~4일 정도 육회, 사시미로 드실수 있습니다.
(저는 지퍼백에 넣고 다음날까진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600g이다보니 양이많아서

반은 이렇게 지퍼백에 담아서 저녁에 먹기로했습니다.

 

 

 

 

핏기를 뺀 나머지 반을 도마에 올려놓고

먹기좋게 썰면 됩니다!

 


고기는 썰으실때 결 반대방향으로 썰어주시면 됩니다!
고기(ㅣㅣㅣ) 결의 (=)반대방향으로 썰면 됩니다.

 

 

 

 

짠!!

이렇게 썰은 고기는 낮술과 함께 짠!!

진짜 맛있어요ㅠㅠ

보정1도 안했습니다. 정말 색상이쁜거 같아요..

쫄깃한데 부드럽고..

하..정말 중독성강합니다ㅠㅠ

또 먹고싶더라구요.

 

 

이렇게 소스도 같이 주셨습니다.

소스에 다진마늘, 참기름, 파, 등을 추가하셔도 좋아요.
육회가 많아서 남으시면 남은 고기와 소스와 같이 볶아서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