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발열로 인해 재택근무 중이에요.

금요일부터 두통이 오더니 토.일 아침마다 목이아프더니 월요일인 어제 아침부터 어지럽고 몸에 열이 올라서
바로 근처 병원을 갔습니다.

콧물은 없었고 살짝 가래에 마른기침이었는데 기침도 별로 없었거든요.
감기초기 증상처럼 목이 근질근질 한 정도라 혹시나 하는마음이 들더라구요ㅠㅠ

간호사분들께서 재보시더니 37.6도가 나오더군요.
순식간에 다들 긴장오시고 저도 긴장되고..
이것저것 물어보셨는데..
저도 회사 집말고 돌아다닌곳은 없었고 주말엔 집순이었습니다ㅠㅠ
일단, 3일치 약을받고 3일간 집에서 열이떨어지는지 경과를 지켜보기로 했어요.
3일간 약먹으면서 쉬고 열이떨어지면 정상 일반 몸살인거고 안떨어지면.... 코로나검사를 받으러가야하는거죠ㅠㅠ

요즘은 그냥 어디서 감염된줄도 모른다고 하니 저도 걱정되더라구요.
급하게 회사에 연락하고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재택근무로 변경됬네요ㅠㅠ

 

 

 

 

 

회사 정보가 보일만한건 전부 지우기..

 

(컴퓨터가 무려 3대! 데스크탑, 노트북, 회사컴인 무려 최대 풀옵션인 맥컴퓨터)


현재, 급하게 재택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쓰던 작업컴퓨터도 보내주셨어요.
라고 해도 몸이안좋아서 다행히 업무는 없었고,
글도 별로못올리고 계속 약먹고 잠만잤어요ㅠ
코로나19 때문에 여러모로 긴장이네요ㅠ
감기몸살인거같은데..


오늘 다행히 열이 떨어졌어요.
코로나19는 열은 안떨어진다고하는데,
다행히 열이 떨어지고있으니 이건 감기몸살인거네요.
일단 이번주는 더두고 봐야하는 거지만 진짜 긴장많이했네요.
특히나 회사말고 안돌아다니는 집순이인 저로서는 걱정엄청 했네요ㅠㅠ
이젠 일반 감기몸살이어도 의심받고 해야하니깐요ㅠㅠ


++추가로 체온계 구하기 정말힘든거 같아요ㅠ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돌아다녔고 대신 집에서 주변 약국들에 전화해서 물어봤어요.
가족들은 직접 체온계 구해주러 돌아다녀서 고마웠네요ㅠㅠ
참고로 가족들 본가 주변 구로구.양천구.광명 등 근처 지역 약국다 돌아다녔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어지저찌 어머니 지인분이 갖고있는 전자 체온계를 빌려서 받아왔어요.
체온계를 이리 구하기 힘든줄 몰랐네요.ㅠㅠ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단순 감기몸살이어도 의심받는 시기이니깐요ㅠㅠㅠ

 

 

[현재 몸상태 온도체크]

3월 2일 _ 37.6 도
3월 3일 _ 37.1 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