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파스텔 커버케이스_ 구매 후기

1월에 구매했던 닌텐도 스위치는 정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인건지 갑작스러운 닌텐도스위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심지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출시로 인해 더욱 닌텐도 스위치 가격은 올라가더라구요;

(무슨..기기를 50~60 만원 사이에도 파는거보고 놀랬어요;)

 

운좋게 저는 1월에 구매했었고,

작년 8월부터 배터리개선판이 판매가 되어, 저는 배터리 개선판으로 가지고있죠.

(이제 안 사실이지만, 배터리 개선 전 스위치포장박스는 흰색, 개선후 포장박스는 붉은색 입니다.)

 

 

 

혀튼 갖고있던 스위치를 충전하다가 선에 걸려 몇번 떨어트렸어요.

가슴찢어질뻔..

이번에 과연 스위치 붐때문에 과연 구할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일찍 도착했어요.

(구매한 곳의 정보는 맨 하단에 있어요!)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입니다!!

사실 실리콘이랑 플라스틱 중 뭘로 구매할지 고민했는데,

갖고있는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론 그냥 플라스틱이 플레이 하는데 더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봄도 왔으니!!!

 

 

 

 


 

 

 

 

주문한 케이스가 왔습니다.

 

 

 

 

 

파스텔톤으로 된  스카이블루+ 피치핑크 색상입니다.

구매가격은 20,900원입니다.

 

그리고 조이콘 커버인 냥발과 벚꽃 커버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귀엽죠?

 

 

 

 

역시..메이드인 차이나

일단 무슨말인지는 모르기에 뜯어보기로 했습니다.

 

 

 

 

 

색상이 생각보다 이쁘네요.

워낙 이런 커버들은 인터넷 보정 색상과 실물 색상이 다른 곳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파스텔느낌 그대로 담아와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히려 냥발 핑크가 조금더 여린 파스텔이었음 더이뻤을텐데ㅠ 그건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이렇게 끼워봅니다.

참고로 조이콘 케이스는 앞뒤 하나씩이기때문에 잘보고 껴주시면 됩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본체는 딱 맞네요.

 

 

 

다 끼우면 이런느낌입니다.

깨알같이 옆에는 딸기 망개떡입니다.

 

저는 모여봐요 동물의숲 애디션을 구매를 못했고.. 쉽사리 리폼하기 좀 무서워서ㅠㅠ

이렇게 케이스라도 끼워서 만족하려구요.

 

살짝 약할거 같은 느낌도 있는데, 일단 저처럼 시각적인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딱일거 같아요.

주변에 스위치 갖고계신 지인분들의 경험담으론 오히려 실리콘 커버는

조이콘이 밀리는 현상도 있어서 게임할때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ㅠ

차라리 플라스틱이 낫다구요!

 

 

 

 

 

 

그리고 동물의 숲 인증샷..

크으.. 요즘 한창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ㅠㅠㅠ 진짜 힐링게임 뺨치네요.

 

모두 재밌는 모동숲 플레이하세요!!

 

 

 

 


 

[구매정보]

마켓세일러

https://smartstore.naver.com/mksailor/products/485367848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