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예약완료! + 에디션 예약일정

 

요즘 닌텐도 스위치로 젤다 야숨을 부지런히 하고있습니다.

정말 닌텐도 게임의 혁명 젤다의 전설 야숨!!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동물의 숲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 2월 7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는데

몇일 지난후 예약판매 소식 보자마자 예약했습니다!!

3월 19일 부터 순차출고 한다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배송에 차질있을까봐 걱정됩니다ㅠㅠ

 

 

 

 

 

 

 

 


 

 

[동물의 숲 에디션 + 예약일정 변경]

 

 

 

 

동물의 숲 에디션 스위치도 정말 이쁘지않나요?

이미 저는 닌텐도를 갖고있기 때문에..

저 파스텔의 조이콘만 따로 구입하면 좋겠네요ㅠ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색상이라 이쁘더라구요.

 

 

변경된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일정

2020년 3월 12일 목요일 12시 30분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가격: 360,000원

- 한국어 지원

- 소프트웨어 미포함 (게임팩은 따로 구매)

- 배터리 개선판 신형모델

- 출시는 게임이 발매되는 날, 같이 출시

 

동물의 숲 에디션은 발매일 이후 계속 생산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왠지 에디션의 의미가 없을거 같은 이느낌?

물론, 한정판은 아니라고 하네요.

 

 

 


++추가로

동물의 숲의 섬 세이브 데이터는 스위치 본체에 저장되기 때문에

패키지 버전, 다운로드 버전 이 두개의 본체를 오가며 플레이하는건 안된다고 하네요.

 

 

말그대로 세이브 데이터는 오직 하나!!!

 

거기다가 세이브 데이터역시 다른 본체로 옮기는건 불가능 하다고 해요.

예를 들어 마음에 드는 스위치디자인이 나와서 본체를 입수하셔서 보유하고 있던

세이브 데이터를 옮기려고 하면 동물의숲 세이브 데이터는 옮길수가 없다고 합니다ㅠㅠ

심지어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서 서비스중인 '세이브 보관'에도 포함이 안된다고 해요.

맙소사...

그래도 무언가 후에 방법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은 조금 더 지켜보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