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국전(국제전자센터) 한우리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 : 매월 1,3 번째 일요일

​​

 

 

전화는 하고 가시는편이 좋으나, 거의 안 받을 때가 많다고 하네요.

국전 한우리 위치는 남부터미널역 근처 국제전자센터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내부로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 동네에서 사는지 2년 넘었는데 이제 안 동네주민.. 맙소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집 바로 근처가 국전한우리가 있어서 직접 퇴근하고 급하게 달려가서 구매했죠.

아래 구성을 구매한 가격이 현금가로 41만5천원 정도였던거같아요.

(1층에 하나은행이 있어서 인출해갔어요. 패기있게 5만원건으로 스웩 뽑내기)

참고로 옆에서 제가 사는걸 보고있었던 남자친구도 충동적으로 같이 샀습니다. (신중히 생각해보시지..)

 

 

 

조금더 여유있게 가서 주변도 구경하고 피규어라던가..

다른게임팩이라던가 플스게임들이라던가ㅠㅠ

구경하고싶었던건 잔뜩이었는데..

너무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가서 얼른사야해!! 생각밖에 없었던거같아요.

거의 마감시간이었다보니 급하게 달려가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는데..

제가 눈에 불을켜고 "닌텐도 스위치요!! 두개요!!"를 외쳤네요.하하하...

 

 

 

구성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닌텐도 팩은 사실 젤다도 같이 구매하고싶었는데...

하필 젤다는 모든매장이 품절이어서 눈물을 머금고 다른걸 구매했네요.

일단은 당장하고싶었던 포켓몬스터 소드 부터~

고양이발바닥 그립은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저는 네온색상이고, 남자친구는 회색 스위치로 구매했습니다.

 

 

 

 

 

 

 

 

마리오카트와 함께~

수요일에 젤다의 전설이 들어온다고하니 구매하러 퇴근하고 바로 달려갑니다.

 

 

 

 

박스는 버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박스갖고있다가 1년 무상as 받으려면 박스 채로 부천에있는 닌텐도코리아쪽으로 우편을 보내야 한다고하네요.

한우리에서 찍어준 도장과 함께 박스 인증샷!

 

 

 

 

 

드디어 스위치 처음나왔을때부터 고민을 몇년이나 한건지

(물론 그땐 플스가 있었기에 구매안한것도 있었지만... 지금은 플스가 없기도 하고 플스5가 나오면 그때가서 구매할거기에..먼저 스위치부터)

영롱한 기기들을 보며 잠시 5분간 감격을 한다음 계속 개봉을 했습니다.

 

 

 

 

 

 

 

 

 

 

 

 

실구성은 이정도, 케이스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유용하게 잘사용할거 같아요.

하단은 포켓몬스터 소드 플레이~

주말에 하루종일 빡시게 플레이했더니, 드디어 곧 1차 엔딩에 가까워졌습니다.

(역시 노가다 유저)

 

 

 

옛날에 게임보이포켓몬스터 레드,그린에 한창 좋아했었고..

이후에는 psp로 다른게임을 갖고놀때, 남동생은 닌텐도ds 갖고있어서 뺏어서 몇번 해봤던 포켓몬스터를 이렇게 나이먹고 드디어 구매해서 해보네요.

호불호는 강하다는데 저는 오랜만에 해서그런지 재밌게 플레이 하고있어요.

집순이의 특성상 아주 고마운 노가다 게임.

3월에 출시한다는 '동물의 숲'을 매우 기대하고있네요.

수요일에는 얼른 젤다를 사놓고 포켓몬스터를 충분히 즐기다가 후딱 넘어가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