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 라벨 쉽게 제거하는 방법

가끔 유리병 재질로 된 제품을 구매할때가 있는데..

어렸을적엔 델몬트 주스 유리병으로 다먹으면 어머니가 보리차 넣어서 냉장고에 보관하셨는데..

요즘은 시중에서 큰 병음료는 잘안팔더라구요.

 

최근 병아이스티를 구매해서 먹게되었는데 그냥 버리기엔 아깝고

집에 보이차 가루가 있어서 유리병에 넣어서 보관하기로 했어요.

 

문제는 유리병에 붙어있는 라벨제거하는거였죠.

그래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다양한 방법중 제일 효과가 좋았던 방법으로 해보려고 해요!

 


 

준비물은 사실 정말 별거 없어요.

라벨 흔적이 남은 병, 선크림, 물 묻힌 솜 혹은 클렌징패드.

끝!

 

 


제가 사용한 선크림입니다.

(사용하는것이 이거밖에없어서..ㅠㅠ 눈물을 머금고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솜으로도 사용해봤는데

클렌져패드가 있으시면 같이 사용해보시는것도 좋더라구요.

 

 

 

앞전에 라벨을 어설프게 띄다보니 이렇게 크게 라벨이 남아버렸어요.

손톱도 짧은편이라 라벨 제거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먼저 유리병라벨이 선크림으로 발라줍니다.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진않았어요. 아까워서.. 그냥 라벨이 적셔지는 정도로만?)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난후 클리어 패드로 계속 문질렀죠.

생각보다 잘 지워지더라구요.

 

 

 

 

 

계속 문지르면 이렇게 라벨이 제거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금방하는걸 그동안 그리 힘들게 제거하려고 하다니..

 

라벨제거하고 나서는 물로 한번 깨끗이 다시 씻었어요.

 

 

 

 

 

 

그래서 유리병은 참고로 2병이었다보니 하나는 보이차를 담는용으로

한개는 이렇게 커피를 타서 사용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