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습관] 욕실용 다목적 클리너 구입후기

사람들이 많이산다는 '오늘습관' 브랜드

비염때문에 청소를 자주 할수 밖에 없어서 욕실 청소를 위해 주문한 것들이 도착했어요.

포장 뜯는 언박싱 사진은 없지만,

매우 깔끔하고 꼼꼼하게 뽁뽁이로 포장되서 배송됐습니다.

 

 

욕실용 다목적 클리너 19,800원

세탁조 클리너 14,900원


 

 

 

물론, 집에 쓰던건 다써서 구매해야하기도 했지만

지금 홈페이지에서 반값할인을 하길래 바로 구매한것도 있었죠.

 

요 두개가 왔는데 오늘은 욕실용 다목적 클리너를 사용해보려구요.

변기의 물때랑 바닥 물때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열심히 물때를 없애기 위해 사용해봤답니다ㅠ

 

무엇보다 욕실청소할때 락스나 세제는 냄새때문에 환기를 잘해야했거든요ㅠ

그런데 요거는 락스성분, 냄새 걱정없고 유해물질 없는 세제라고하네요!

작은팜플렛도 같이왔는데 생각보다 제품 종류가 많아서 신기했어요.

 

디자인이 생각보다 깔끔하네요.

화이트에 연보라색상의 포인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세탁조 클리너 사용후기는 다음편에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더 급한 클리너 사용부터..

상자 뒷면에는 요렇게

사용방법, 주의사항, 전성분까지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오늘습관 욕실용 다목적 클리너는

타일 줄 눈, 변기, 욕조, 세면대, 배수구 등의 찌든때, 물때 제거 뿐 아니라

화장실 악취까지 제거해주는 세제라고 하네요.

(물론 모든 클리너 제품이 이렇게 설명되어 있겠지만요.)

안에는 상자안에는

클리너한통과 분무기가 들어있었어요.

맞다!

하단에는 제조일자도 있던데,

무엇보다 유통기한이 있더라구요.

(클리너에도 유통기한이있다는거 처음 안 1인)


사용방법

1. 노즐을 on 위치에 놓고 사용하세요.

2. 찌든 때 부위에 충분히 뿌린 후 즉시 또는 심한경우 5~10분 후 닦아 내세요.

3. 젖은 스펀지나 솔로 닦거나, 물로 깨끗이 헹궈주세요.

4.사용이 끝난 후 노즐을 OFF위치에 두고 보관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인 청소 타임!

변기를 그래도 자주 청소하는데 최근에 쓰던 제품이 다떨어져서

괜찮은거 발견할때까지는 보류닷! 하다가

저꼴이 된 변기입니다.

그저 한숨만 나오는 물때...ㅠ

 

사용법을 보고 물 때 위에 클리너를 칙칙 뿌려주었어요.

(눈 테러 죄송합니다.)

바닥도 제일 물때 부분이 심한곳 위에 칙칙 뿌려주었습니다.

저부분은 제가 샤워할때마다 물로도 닦아보고 솔 로도 그냥 닦아봤지만,

잘 안닦였어요ㅠㅠ

(눈 테러 죄송합니다.)

사실, 전에 어디에서 산지 기억은 안나는데

뿌려놓고 물로만 뿌려도 금방 지워졌었거든요.

물론 효과는 그리 강하진 않았고,

락스냄새가 심했지만요.

 

그래서 호기심에 대략 5~10분 지나고

물을 뿌려봤더니 거품이 생기길래

일단 저상태로 5분을 또 기다려보았어요.

그리고 이제 솔청소 타임!!

열심히 솔로 박박 문질러주고 물을 뿌려주니..

깨끗....

오랜만이구나 깨끗한 변기여~

그리웠단다ㅠ

 

바닥의 물때부분도 박박 문질렀더니..

누가 봐도 오른쪽 안뿌린곳과 뿌린곳 차이가 나는...

그냥 뿌린김에 다뿌릴걸 하는 후회를 하고

이후에 나머지부분도 다뿌려서 청소했습니다.

사실 하는김에 나머지 세면대랑 다하고 싶었는데,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변기랑 바닥위주로 청소했네요.

오늘 세면대 청소도 해야겠어요.

 

 

생각보다 세정력도 좋은편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살만하구나 싶더라구요.

 

그래도 더좋은 제품이 나오면 갈아탈겁니다!

아직까진 더좋은 제품을 못발견 했기에

일단 구매한거 다쓰면 당분간은 재구매 하려구요.

물론 반값할인할때를 노려서지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