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도리] 올인원 실리콘 용기세트 _후기

모도리

올인원 실리콘 용기세트

(아이보리 색상)

 

원래 소비자가격은 132,000원
현재, 신년이벤트 69%할인중 46,500원 구매


 

 

 

최근에 냉장고 대청소+대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정리하다보니 문제점을 발견했네요ㅠ
플라스틱용기로 이루어진 반찬통이 많은편인데...
자취를 하고있지만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만들어서 먹는편이었거든요.
그런데 전자렌지 돌리고 하다보니 플라스틱 용기들이 생각보다 빨리 망가지더라구요ㅠ
특히 뚜껑부분들이..
그래서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어요!

 


바로 모도리 올인원 실리콘 용기 3종세트!
사실 최근에 핫한 제품브랜드라 궁금하기도했고
색상이나 심플하면서 깔끔한점이
제취향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지금은 신년 이벤트 중이라 '어머! 이건 지금 바로 사야해!' 하고 주문했습니다.

 

원래 소비자가격은 132,000원 이지만
지금은 69%할인중이라 46,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올인원 실리콘 용기만 구매한건 아니고
깔끔식기세트도 같이샀어요.
하지만 오늘은 실리콘 용기리뷰만 먼저 해보려고 해요.

 


 

오늘도 어김없이 택배가 왔어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실리콘 올인원 용기뿐만 아니라 깔끔식기세트도 같이 구매했어요.

저기 하얀색 박스는 깔끔식기세트이기 때문에 제외할게요.

 

 

하얀박스를 제외하고 나머지 아이보리색의 박스3개가

바로 실리콘 올인원 용기 세트입니다.

대.중.소 크기로 이루어져있어요.

박스 위쪽은 깔끔하게 모도리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박스먼저 보면

실리콘 용기에 대한 설명이 써져있어요.

저도 블로그 글쓰면서 이제 알았는데..

냉동보관도 가능한 제품이었네요.

 

 

설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자레인지, 인덕션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하고
냉동실에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물론 직화가열(바로 불에 다가)은 불가능 합니다.

 

 


패키지 보시면
KCC인증을 받은 표시가 보이고,
100%국내산 제품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실리콘이라고 해서 다똑같은게 아닌거 아시죠?

일단 보기엔 검증된 국내산KCC 정품을 사용한다고하니
그래도 다른거에 비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플라스틱 같은 경우 환경호르몬이 나온다고 하고
전 이미 20대때 환경호르몬 때문에 한번 수술을 받은적이 있어서 예민한 문제였거든요.
그래서 더욱 용기에 흠집이 심하면 몸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음식을 보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에도 바로 넣어서 사용이 가능해서
달걀찜이나 간단한 찜 조리를 할때도 활용도가 높다고하네요.

 

 

 

 

색상은 4가지로
아이보리, 쿨그레이, 딥그레이, 코코아 인데
전부 모노톤 색상이여서 전부 심플해서 이쁜거같아요.

참고로 저는 아이보리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소,중,대 세가지 사이즈로 
400ml, 700ml, 1,500ml의 용량으로 되어있어요.
과일이나 애기들 이유식통, 반찬통, 도시락통 다양한 활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좋은 사이즈들로 구성되어있어요.

가장 작은 소 400ml는
이유식, 과일 견과류 같은 간단한 재료를 담기에 적당해요.
저는 요즘 미니사과나 청포도 담아서 회사에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중간 사이즈는 700ml는
밑반찬이나 샐러드 혹은 도시락으로 사용하게 좋아요.

큰 사이즈는 1,500ml는 
확실히 넉넉한 용량이라 다양하게 활용도 가능해요.
김치도 담기엔 좋은데 아무래도 실리콘이고 색상도 밝아서
냄새배임이나 색변형이 될거같아서
필요하신 분들은 큰사이즈 추가로 구매하셔서
지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참고로 밀폐용기 세척할 때마다
제일 번거로운부분이 뚜껑의 고무패킹 부분이었거든요.
후... 정말 고무패킹때문에 건조라던가
심지어 패킹부분이 망가져서 보관이 잘안될 때도 많아서
화딱지 많을때도 많았는데..


이거 구매한후로는 그런 번거로움은 줄어서 좋네요.
고무패킹이 없는 일체형 구조라서
세척할 때도 편하고 생각보다 밀폐력도 더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안쪽 사진을 제가 자세히 확대해서는 못찍었는데..
안쪽에는 눈금 표시가 되어있어서

다른 계량 도구 없이 용량 체크도 쉽게 가능해요.
이건 진짜 사용자 디자인이라 감탄했네요.

 

 

아! 처음 사용하시기 전에는

그래도 모르는거니 열탕 소독 하고 사용하세요.

저도 열탕 소독할때 혹시나 제품 모양변형 될까

조심스럽게 지켜봤는데 그런건 없더라구요.

 

 

 

솔직히 써보기 전까지는 제품 제공받아 글쓰는 블로그들을 신용하는 편이 아닌데

(무상으로 제품 받아서 후기써주면 엄청 잘써줄거 같은 느낌이..)

디자인이나 색상이 마음에 들고 나름 살림을 하는 사람이니

세일 중이라 호기심에 구매한게 컸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게 잘사용하고 있어서

만족 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_

1. 세척 및 관리가 간편한 밀폐용기

2. 전자렌지, 인덕션 모두 사용가능

3. 열탕소독도 가능!

4. 아이 키우시는 집에서는 사용하기 좋음

5. 개인사비로 주문했습니다! (회사다닐때 도시락 통으로 잘쓰고있어요.)

 

++2주정도 써본이후 추가 경험후기

1. 김치나 냄새나는 음식을 넣으면 색상 변색이 있고 냄새가 살짝 베여요.

(열탕으로 다시 끓이고하니 냄새는 없어지는데 색상 변색은 살짝 있어요.)

2. 뚜껑이 살짝 잘열리는거 같기도하고 일단은 최대한 국물 요리보관은 피하고 있어요. (물론 아직까지 흘리진 않았어요.)

3. 음식 보관은 플라스틱 락앤락보다는 효과가 좋네요.

4. 과일을 먹을때 오래되서 푸른 곰팡이가 생기면 실리콘 재질이라서 잘붙어서 잘안떨어지더라구요ㅠ

그래도 수세미로 빡빡 문지르면 그래도 금방 지워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