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거 좋아하시나요? 오늘마카롱 _택배주문, 구매후기

개인적으로 디저트를 매우좋아하는데,

그전부터 지켜본 sns 디저트쪽에서 

코로나때문에 택배배송을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신청했어요!

 

바로..

'오늘 마카롱' 이란 곳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o_neu1/

https://twitter.com/O_Neu1

 

 

여기 디저트 진짜 이뻐요.

마카롱들 전부다 너무이뻐서 먹기 아까울정도였거든요.

코로나때문에 택배배송을 받는다는 글을 보고 기한 주문서가 열려있어서 급하게 부랴부랴 바로 신청드렸습니다.

제가 신청서 넣고나서 얼마안되서 마감되는거 보고..

타이밍 좋쿤! 하며 신나서 덩실 거렸네요.

 

 

 

 


 

 

 

그리고 대망의 택배가 왔습니다.

조금 많이주문했어요.

정확히는 몇가지 빼고 종류별로 다 주문한거같아요.

이렇게 포장이 잘되어서 왔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짠~!

마카롱들이 하나도 안부셔지고 무사히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양이많아보였지만..

이많은 마카롱은 사실 몇일만에 사라진 슬픈 사실이..

 

 

 

 

 

마카롱들은 각 맛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마카롱들 왜에도 봄 한정으로 나온 벚꽃 조각롤케익과 생크림딸기케익 , 푸딩도 주문했죠.

 

 

 

마카롱들 정말 이쁘지않나요?

저 큰 마카롱은 일반 마카롱이아닌 크기가 크게나온 마카롱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파란색상 마카롱은 커스터드크림+청포도가 들어가있어서. 진짜 달지만은 않고 상큼했거든요.

뒤에는 다쿠아즈도 있습니다! 

 

 

요것이 바로 일반 마카롱들 입니다.

사실 종류별로 주문한거다보니 무슨맛인지는 기억이 잘안나요.

대체적으로 너무맛있어서..

금액이 되신다면 꼭 종류별로 드셔보시라고 하고싶어요.

여기 크림이 진짜 맛별로 진하거든요.

참고로 저 벚꽃 모양의 마카롱은 이번 봄한정으로 나온 마카롱이었어요.

 

 

 

사실 저렇게 사진 많이 찍고 잔뜩 먹었는데도불구하고.

원래 디저트들 중에서 마카롱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이상하게 계속먹다보면 크림이 느끼해서.. 두개까지먹고 이상은 잘못먹는데..

여기마카롱은 정말 너무 단것도아니고. 맛도 진한데 적절한 크림맛이라 먹는내내 놀랬어요.

 

심지어 같이 먹은 단것을 엄청좋아하는 남친님은.. 유일하게 잘못먹는 디저트가 마카롱인데..

여기꺼 엄청 잘먹었습니다.

먹는 본인도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은 처음먹어본다고 감탄했을 정도니깐요.ㅎㅎ

 

 

매장으로 직접가면 좋겠지만, 거리고 거리고..(남양주시ㅠㅠ)

이렇게 코로나덕분인건지 택배를 받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반드시 주문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