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_꼭 한번은 먹어봐야하는 우진해장국

12월에는 주말마다 여행을 많이 다녀온거같아요.

올한해 지나가기 전에 다시한번 찾았던 제주도 맛집!

워낙 유명해서 제주도 많이 다니시는분들은 누구나 아는 맛집!

바로 고사리 해장국으로 유명한 '우진해장국' 입니다.

저는 이번에 가서 2시간 기다린거같아요ㅠ

진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우진해장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사로 11 (우)63168

영업시간 영업중

  • 매일 05:30 ~ 22:00

 

메뉴는 무난하게 있습니다.

대표음식은 '고사리육개장' 개인적으로 고사리를 워낙 좋아해서 제주도 갈때마다 와서 먹는거같아요.

음식은 대체적으로 자리만 잡으면 빨리나오는거같아요.

들어가는것을 기다리는게 오래걸릴뿐 들어가서 자리앉으면 음식은 바로나오는편이거든요.

밑반찬은 저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육개장에 살짝가려져 있지만 바로 위에 반정도 가려진 '젓갈'을 꼭 육개장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일반 육개장이랑 비주얼이 좀많이 다르죠? 저는 갈때마다 먹다보니 익숙하지만, 처음엔 뭐지? 했습니다.

근데 한번먹어보고는 '이건 인생육개장이야..고사리만세' 하면서 계속 찾게되더라구요.

식감이 약간 죽같은 느낌이에요. 고사리들이 푹퍼져있어서 씹는것도 아니고 국물도 아닌것이~

매우 부드러운 식감이고 고춧가루가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한데 저는 매운거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잘먹었어요.

 

원래 여기는 인터넷에서 찾아서 온것이 아니라 옛날에 제주도에서 사시던 제주도민 지인분에게 추천받아서 오게 된거에요.

유명해지기 전에는 제주도사시는분들에게 유명한곳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고양이혀라 뜨거운거 잘못먹지만 처음에는 육개장위주로 퍼먹다 살짝식으면 밥을 말아서 먹었죠.

참고로 여기는 포장및 택배배송도 가능해서 저는 다먹고 매번 이렇게 포장을 해갑니다!

2인분 용을...

육지 즉, 서울에서도 택배배송이 가능해요.

요아래로 표기가 되어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제주도는 갈시간없는데 궁금하다! 하시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포장은 6인분 / 10인분 이렇게 2가지로 되어있고 메뉴는 해장국+몸국 두개다 가능해요.

문자로 먼저 문의 드리고, 계좌로 입금하고 주소.받는분.연락처 써서 문자로 보내면 끝!

배송은 빠르면 3일안에 오는데 주문이 많이 밀릴때가 있어서 5일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저는 4번정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포장은 꽝꽝 얼려서 배송이 됩니다.

1인분씩 포장이 오는건아니고 주문하는 인분에 따라 2인분~3인분씩 포장되어 와요.

상온에 어느정도 해동하시고 냄비에 담고 끓이시면 되요.

선호도에 따라 고춧가루도 팍팍! 넣으셔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막상 후기 적다보니.. 먹고싶어지네요 아무래도 새해 지나면 바로 주문 해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